미지의 목적지 탐색

미지의 목적지 탐색

0 0
Read Time:1 Minute, 35 Second

여행은 놀라운 발견을 가져다줍니다. 뉴욕의 목가적인 Buffalo에 있는 숨겨진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런던 호텔의 비밀 옥상 테라스(예: The Roof Gardens)에서. 그러나 유사한 흥분을 가져오는 또 다른 종류의 발견이 있습니다. 숨겨진 보물이나 다른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보이지 않는 덜 알려진 명소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 마법 같은 장소는 무료 노외 주차장부터 데이트와 함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에게 특정한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잘 다져진 길을 따라 여행하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길을 모험할 때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미국 전역에는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컬렉션부터 보석으로 덮인 동굴이나 지질학적 유적지에 이르기까지 보석 핫스팟이 된 수많은 목적지가 있습니다.

주얼리 제작 및 기타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보석에는 전기석,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청록색 선스톤 루비 및 진주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아마추어 보석상 또는 수집가입니까? 이 보석 광산 중 한 곳으로의 여행은 소매 비용의 일부로 아름다운 돌을 비축하는 데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많은 개방형 광산은 재미있고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석은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지만 일부는 뒷마당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직접 다이아몬드를 수집할 수는 없지만 보석, 예술품 또는 가정 장식 조각으로 다이아몬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탄자나이트, 에메랄드, 옥과 같은 보석도 미국 전역에서 널리 발견될 수 있습니다. 수집을 시작하고 싶거나 단순히 이 멋진 보석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가족과 함께 보석 채굴 탐험에 참여하세요!

역사와 문화를 배우면서 자국의 미지의 지역을 발견하는 것은 자신만의 보물을 찾을 수도 있는 놀라운 모험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Hiddenite에 있는 Emerald Hollow Mine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Triad에서 불과 1시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한 방문객들은 지역 지질학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수로를 통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당신의 조직은 알려지지 않은 영웅을 찾는 열쇠를 쥐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직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거나 리더십 책임을 맡았지만 동료들에게 간과되고 있는 과소평가된 리더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사 평가에서 간과되거나 승진하지 못하도록 인사 대화에서 얕잡아 본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인재 대화가 효과적으로 관리되지 않거나 관리자가 리더의 잠재력에 대한 증거를 효과적으로 제시할 수 없는 덜 정교한 조직에서 종종 발생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