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근무를 위한 10가지 독창적인 홈 오피스 아이디어

원격 근무를 위한 10가지 독창적인 홈 오피스 아이디어

0 0
Read Time:1 Minute, 27 Second

더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WFH)를 선택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홈오피스에서 편안하게 창의적이고 집중적인 작업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현대적인 홈오피스 아이디어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다를 수 있지만 모든 WFH 직원은 집에서 생산성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사무실에 특정 필수 항목을 포함해야 합니다.

  1. 비대칭 및 곡선 가구
    현대적인 침대 옆 작업 공간을 만들 때 미학의 일부로 비대칭 조각을 사용하면 홈 오피스에서 시각적 혼란을 일으키지 않고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검은색 거울과 매치된 심플한 책상 의자를 선택하여 이 홈 오피스 장식 내 요소들 사이에 연속성을 추가했습니다.
  2. 빌트인 선반 유닛 책상 고려
    공간이 부족하지만 효과적인 작업 공간이 여전히 필요한 경우 빌트인 선반유닛 책상이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신중한 옵션은 추가 저장 용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귀하와 귀하의 컴퓨터가 작업할 수 있는 장식 중립적인 장소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3. 영감을 주는 사무실 공간 만들기
    녹지를 홈 오피스로 가져오는 것은 긍정과 에너지를 더하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벽에 화분을 걸거나 책상 주위에 뿌리가 있는 식물을 흩뿌리는 것부터 녹지를 추가하면 공간에 낙천주의가 스며들고 매일 아침 일을 시작하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4. 토마토 타이머 사용
    시간을 추적하는 것은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이나 너무 오랫동안 화면을 응시하는 것에서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토마토 타이머는 집중할 수 있는 시계가 근처에 없을 때 집에서 일정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5. 아동 친화적인 작업 공간 구축
    재택근무에 집중하는 동안 가족 구성원의 요구 사항을 잊기 쉬울 수 있으므로 생산성을 방해하지 않는 어린이 친화적인 작업 공간을 갖는 것이 성공적인 재택근무의 핵심입니다.
  6. 천연목으로 만든 슬래브 책상
    천연 나무로 조각한 이 슬래브 책상은 복잡한 나뭇결 패턴과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이 특징이며 창의성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7. 기억의 교묘한 전시
    최근 휴가나 가족 여행의 추억으로 작업 공간을 장식하면 영감을 얻고 동료와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럽게 벽에 걸어두거나 단순히 동료들과의 기억에 남는 시간을 상기시키기 위해 사용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은행을 깨지 않을 교묘한 감각을 추가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